‘더마팩토리’는 더마코스메틱의 ‘더마(Derma)’와 ‘팩토리(Factory)’의 합성어로써 화려한 거품이나 가격만 높이는 불필요한 요소는 모두 배제하고 군더더기 없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인 첫 라인업 제품 역시 유효성분 고함량에도 만원 미만의 가격대로 구성됐다. 출시제품은 10종은 ‘EDLP(Every Day Low Price) 라인’과 ‘고효능 라인’ 두 가지로 나누어 지며 각 EDLP 라인 4종, 고효능 라인 6종이다.
더마팩토리 개발팀 관계자는 “누구나 꿈꾸던 이상적이고 합리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를 탄생시킨 배경에는 화장품 ODM & OE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의 긴밀한 협업이 있었다”며 “대형마트의 PB제품이 합리적 가격에도 품질이 좋은 것처럼 더마팩토리 제품 역시 합리적 가격대에도 품질이 좋다는 걸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 역시 “양사의 긴밀한 협업으로 세상에 없던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스킨케어 제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 협업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더마팩토리가 국내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