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가스레인지 부문 1위 선정

입력 2021-03-25 11:48   수정 2021-09-09 11:51

린나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스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린나이는 올해 조사에서 2위 브랜드와 압도적인 점수차를 보이면서 2000년 가스레인지 부문이 제정된 이래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고수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기업이 브랜드파워를 육성, 관리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영의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함과 동시에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발됐으며 조사 결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이동 행동을 예측 및 분석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22년 동안 한결 같이 우리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국내 1세대 주방기구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주방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