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21 헤어 트렌드 컬렉션 ‘HARMONY’ 발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09 13:54   수정 2021-04-09 13:56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21 헤어 트렌드 컬렉션 ‘HARMONY’ 발표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2021년 봄·여름 헤어 트렌드 컬렉션 ‘HARMONY’ 공개했다.

‘조화’라는 뜻을 가진 ‘HARMONY’는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는 헤어스타일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헤어 트렌드 컬렉션을 발표한 박승철아카데미 단순히 눈에 보이는 이미지적인 모습에만 초점을 두지 않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뷰티 트렌드의 종합적인 측면에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컬렉션 제안에 집중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4연속 크라운스타 수상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방화역점 레오 부원장과 원도 수석디자이너가 디렉터로 참여하여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승철아카데미에 따르면 지난 2021년에는 안전에 대한 피로도가 쌓이며 억눌려 있던 개성 표출에 대한 니즈가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보복소비와 맞물려 펌·염색 등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헤어 트렌드 컬렉션 ‘HARMONY’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편안함과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는 균형 잡힌 스타일이다. 총 6가지 스타일(여성 4종, 남성 2종)을 발표하였으며 고객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관리는 편하지만 모발의 텍스쳐와 헤어라인이 강조되어 화려함이 돋보인다.

특히, 트렌드 컬러는 애쉬 블루와 페일 핑크를 옴브레·솜브레 컬러를 통해 과감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 헤어스타일은 장기화된 집 콕 생활로 인하여 긴 머리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에 초점을 두었다.

박승철아카데미 관계자는 “누구나 관리하기 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개발하기 위해 컷과 컬러 중심의 스타일을 개발 했다”며 “특히, 이번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헤어 트렌드 컬렉션이 침체되어 있는 사회적 분위기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헤어 트렌드 컬렉션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21 헤어 트렌드 컬렉션에 참여한 박승철아카데미는 연간 1,500여 명의 인턴과 내·외부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트렌드 교육은 물론 테크닉, 마케팅, 서비스, 살롱경영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자체교육기관이다.

또한 2010년 국내 최초로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를 개설해 전문 학사와 학위 취득이 가능한 프로페셔널 브랜드 학과를 운영하는 등 전문 디자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