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과 함께하는 그린카 메시지 전달
그린카가 BI교체에 이어 신규 브랜드 영상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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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공개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친근함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영상은 친구와의 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출장, 가족 여행 등 일상생활 속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황들을 그린카와 담고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신규 BI는 국내 카셰어링 서비스의 퍼스트 무버로서 모빌리티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있다.
BI의 비주얼 컨셉인 'G'의 '라이프 페인터'는 '일상의 이동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여 더 나은 삶을 그린다'라는 의미로 이번 영상에서도 다채롭게 표현됐다. 친구와 언제 어디든 떠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운전대, 마음을 이어주는 하트, 업무를 위해 길을 나서는 회사원의 가방 손잡이, 가족의 웃음을 담은 윙크 등 신규 BI의 요소를 활용한 재미있는 메시지가 그려진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BI교체의 연장선으로 공개하는 신규 브랜드 영상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간접적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그린카는 일상 속에서 항상 동행할 수 있는 친근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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