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입력 2021-04-15 17:52   수정 2021-04-16 02:29

인터넷 혁명, 모바일 혁명으로 역사상 처음으로 평범한 사람들이 개인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만들고 배포, 소비할 수 있게 됐다. 기업이 아니라 소비자인 개인의 목소리가 커졌지만 기업과 마케터들은 여전히 광고나 콘텐츠가 소비자 선택을 좌우할 것으로 믿고 있다. ‘무한 매체’ 시대에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 커진 콘텍스트에 대해 분석한다. (시크릿하우스, 이주만 옮김, 384쪽, 1만80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