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 지구의 날 맞아 비건 배쓰밤 ‘온리원 얼스밤’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22 15:22   수정 2021-07-12 15:48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 지구의 날 맞아 비건 배쓰밤 ‘온리원 얼스밤’ 출시





잇츠한불의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이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 모양과 색깔을 담은 비건 배쓰밤 ‘Only one earth bomb’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매일 지구를 생각하는 날이길 바라는 ‘Make earth day everyday’ 캠페인도 진행한다.

Only one earth bomb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공식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조 과정에서도 동물실험도 하지 않았음을 뜻한다. 이 제품은 아보카도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및 칼라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인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제품은 핸드메이드 스파클링 버블타입 입욕제로 탄산 톡톡 기포가 발생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색적이고 향기로운 FRESH LOVE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100% 생분해되는 봉투와 종이 패키지로 포장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상자 없는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제품을 전달하는 과정까지 친환경적인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서다.

체이싱래빗은 ‘Make earth day everyday’ 캠페인의 일환인 지구의 날 한정판 Earth day Everyday T-shirts 기부 티셔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티셔츠 또한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목화면을 사용한 100% 오가닉 티셔츠다. 지구의 날을 맞이해 판매 수익금 중 10%는 지속가능한 도시숲을 만드는 비영리재단 서울그린트러스트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제품의 재사용과 폐기물 방지에 초점을 맞춘 ‘제로 웨이스트’를 추구하고 매일 지구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더불어 오후 8시 스타일쉐어에서 지구의 날을 맞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는 친환경, 비건,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러쉬, 리바이스, 체이싱래빗, 엠플앤’ 4개의 브랜드가 나올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체이싱래빗은 더 나은 것을 추구하다(Chase the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가능성에 기반을 두고 만들어진 웰니스 비건 브랜드이다. 자연주의를 넘어 성분부터 용기, 제조, 포장 방식까지 모든 과정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제조한다. 런칭 전 제로웨이스트 리필스테이션 망원동 알맹상점에 입점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현재 전국 제로웨이스트샵 5곳으로 입점을 확장했다. 제로웨이스트샵에서도 체이싱래빗 배쓰밤을 포장재 없이 만나볼 수 있다.

체이싱래빗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이하는 초록뚜껑 수거 캠페인에 이어 배쓰밤 출시 및 오가닉 티셔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고민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