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야호, TOP8 위해 준비한 특급 보양식…'0전복' 주인공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07 12:03   수정 2021-05-07 12:05

'놀면 뭐하니?' 유야호, TOP8 위해 준비한 특급 보양식…'0전복' 주인공은?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MSG워너비’ TOP8 멤버들을 위해 특급 보양식으로 전통‘삼계탕’을 준비한 모습이 포착됐다. 멤버들 앞에 놓인 삼계탕 속에는 멤버들의 마음을 알 수 있는 ‘전복’이 숨어 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팀별 미션을 앞두고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올라온 TOP8 멤버들에게 ‘함께 하고 싶은 멤버’에 대한 인기 투표를 진행한 것. 과연 어떤 멤버가 가장 푸짐한 ‘전복 삼계탕’을 먹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0표를 받은 멤버도 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팀 미션을 앞둔 ‘MSG워너비’ TOP8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석진, 김정민, KCM, 쌈디, 이동휘, 이상이, 원슈타인, 박재정이 ‘MSG워너비’의 개인 블라인드 오디션을 시작으로 그룹 미션까지 합격의 ‘유야호~’를 받고 TOP8으로 확정됐다. 블라인드 오디션이라는 방식 때문에 서로 소통한 적이 없는 이들이 드디어 한자리에 앉아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MSG워너비’ 멤버 구성을 위해 유야호는 이미 목소리로 ‘톱텐귀’를 사로잡고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은 TOP8의 특성을 파악하고 호흡과 팀워크를 꼼꼼히 체크할 예정.

먼저 유야호는 “큰일을 앞두고 몸보신을 하자는 의미”라며 TOP8을 위한 삼계탕을 준비했는데, 뒤죽박죽으로 차려지는 삼계탕에 멤버들은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유야호가 준비한 삼계탕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TOP8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이기에 앞서 같은 팀을 하고 싶은 멤버가 누구인지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한 것. 그리고 그 결과가 바로 유야호가 준비한 ‘삼계탕’ 속 전복의 개수를 통해 공개된다.

유야호의 설명이 끝나기 무섭게 ‘삼계탕’ 속 전복 찾기에 열중한 TOP8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유야호는 “이건 여러분들의 생각일 뿐이고, 제작은 제가 해요”라며 다시 한번 제작자로서 입장을 밝혔다.

블라인드 오디션을 함께 본 멤버들의 마음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가장 푸짐한 ‘전복 삼계탕’을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60년대생 지석진과 김정민은 몇 개의 전복을 찾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뜨거운 인기로 ‘놀면 뭐하니?’가 5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거머쥔 가운데, TOP8의 최고 인기 멤버는 누구일지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