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아파트 초역세권 단지 3.3㎡당 800만원대 가격에 ‘아산시 최초복층아파트’ 공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03 12:34   수정 2021-07-12 15:12

아산아파트 초역세권 단지 3.3㎡당 800만원대 가격에 ‘아산시 최초복층아파트’ 공급



지하6층 지상 최고 45층 규모..전용 59㎡, 74㎡, 84㎡ 총 567가구

온양온천역 아파트는 아산 최초 펜트하우스형 복층구조 아파트이다. 온양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인 역세권 단지로 1층과 2층 세대가 완벽하게 분리된 구조이다.

아산시 온양온천역에 예정중인 아파트 사업으로 최고층 45층의 아산시 최고 높이 건축물이며, 총 567세대로 이루어진 아산지역주택조합 신규 아파트이다.

이 단지는 국토교통부 아산 도시재생 뉴딜사업 수혜지역로 손꼽힌다. 성평동 거리와 여성 창업지원시설, 복합문과공간도 조성된다. 인근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1,2차캠퍼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아산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13조1000억원 규모의 투자계획이 발표되었다. 일반산업단지 3공구는 2024년 준공 예정이다.

아산아파트 온양온천역 도보 5분 거리… 학세권 단지

온양 도심중심상권에 위치한다. 펜트하우스 매립형은 방 4개, 거실 2개, 주방 2개로 구성돼 1개층은 거주하면서 2층은 세대 분리가 가능해 대가족과 부모님과 함께 사는 세대에게 적합하다.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했다.

오픈형은 층고가 높고 고급형 단독주택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간 연출로 공간활용성은 물론 개방감까지 더해져 확 트인 실내 연출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입주자 전용 온천 스파&피트니스가 계획되어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등 생활 인프라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초ㆍ중ㆍ고가 500m 이내에 있는 도보로 지하철 이용이 가능한 학세권 이다.

아산역과 천안아산역 KTX, SRT가 각각 11km, 10km 거리에 있고 아산 시외버스터미널도 1.5km 거리에 있다. 외암로 인접, 21번국도 및 623지방도로로 외곽지역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과 입지를 갖췄다.

아산 온양온천역 지역주택아파트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분양에 성공적으로 진행중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주택홍보관을 방문 시 반드시 상담 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 온천동에 위치한 주택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