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전시몰, 6월엔 10만원 더 할인 '육십세일' 기획전 열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15 11:37   수정 2021-07-12 15:02

AJ전시몰, 6월엔 10만원 더 할인 '육십세일' 기획전 열어



IT가전 재고쇼핑 전문기업인 AJ전시몰은 아카데미 역시즌 ‘육십세일’ 기획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류업계에서 먼저 시작된 역시즌 행사는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인기로, AJ전시몰에서는 IT제품의 비 시즌인 6월, 아카데미 역시즌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육십세일은 6월에 사야 가장 저렴하게 IT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1차 입고분 1,200대 완판 기록을 갖고 있는 8세대 삼성노트북5와 단, 하루 사용한 9세대 삼성노트북7 그리고 LG그램처럼 가벼운 초경량 삼성노트북9 Metal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10만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기획전에서는 SNS댓글 초성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6월 10만원 추가할인. 지금 사야 제일 싸다’를 뜻하는 ‘육십세일’의 자음 ‘ㅇㅅㅅㅇ’으로 재미있는 단어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고프로 HERO 7 Black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국민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차이페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혜택을 모두 챙기면 최대 11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골마켓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골프용품 기획전을 마련해 부쉬넬 골프거리측정기 천원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3만9천원 상당의 사은품 아미노바이탈 골드 4000를 제공한다.

당일 출고되는 영리한 배송이라는 ‘영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13시까지 결제가 완료되면 신속하게 IT상품 검수과정을 거쳐 리퍼IT최초 당일출고가 가능하다. 현재는 일부 상품만 제공되고 있으나 고객의 니즈가 높은 상품에 한하여 해당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영리한 특가상품 ‘영특’은 매주 목요일 APP알림 전용 상품을 공개하고 있어 APP을 설치하고 알림을 허용해두면 애플워치4부터 65인치TV까지 최신 IT가전을 최대 90% 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AJ전시몰은 기업들의 장기보유 재고를 적극 매입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 최저가에 노출되지 않게 회원들에만 특가와 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중이며, 앞으로 APP회원 전용 할인쿠폰도 런칭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