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쿠키,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스마트학습 부문 대상 수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22 10:13   수정 2021-07-12 14:55

스마트쿠키,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스마트학습 부문 대상 수상



유아 종합 학습지 브랜드 <스마트쿠키>가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스마트학습’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후원하고 브랜드스탁이 전국 3만명의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하여 브랜드가치를 평가하는 시상이다.

스마트쿠키는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AI교육기업인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이재진)이 ‘재미있게 맛보는 4-7세 첫 공부’ 컨셉으로 출시한 유아 전과목 학습프로그램으로 한글, 수학, 독서, 영어, 탐구 등 4~7세 사이의 미취학 유아들에게 필요한 학습 콘텐츠를 모두 담은 종합 학습 서비스다. 태블릿 기기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실물 교재 등을 제공하며, 검증된 유아전문교사의 체계적인 방문 관리도 받을 수 있다. 미술, 한자, 유아 논술, 두뇌 트레이닝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스마트쿠키는 동요, 동화, 퀴즈 등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학습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만들었다. 놀면서 자연스럽게 수의 개념을 깨우칠 수 있으며, 주제별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게 했다. 과학과 사회 등의 다양한 탐구영역도 오디오북으로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제작됐으며, 발달과정에 따라 단계별 한글 교육도 가능하다. 200여 출판사의 1만여 개의 도서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으며,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부모 없이 아이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글이나 수학 등 단 과목 위주의 학습에서 발생하는 영역별 편차를 줄여줄 수 있는 것도 스마트쿠키 만의 강점이다. 과목별 수학 능력 진단 검사를 통해 아이의 수준을 체크하고 학습 진도와 난이도를 설계하며 균형 발전을 이룰 수 있게 만들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필요한 모든 영역을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교육이 넘치는 시대에 유아 시기 첫 교육, 무엇을 어떻게 교육해야 할까 고민한다면 스마트쿠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웅진씽크빅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제품 소개를 볼 수 있고, 무료 체험도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