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T데이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2천800만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월간농협맛선’의 제철 과일 6종 세트를 구독가의 54% 할인된 가격인 2만 5,000원에, 4종 미니 세트를 45% 할인된 1만 8,000원에 제공한다. 신규 및 기존 고객 상관없이 해당 기간 내에 구독 주문 시 할인가 적용이 가능하며, 구독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네이버페이 2,000원을 지급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월간농협맛선’ 관계자는 "이번 ‘T데이 Week’ 프로모션은 최근 고물가로 과일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는 상황 속에서 ‘과일맛선’의 신선한 제철 과일을 부담없는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T멤버십 앱 또는 에이닷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월간농협맛선’은 지난해 4월 농협경제지주에서 론칭한 식품 구독서비스로 매월 정기배송을 통해 우리 농산물을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을 맛볼 수 있는 ‘과일맛선’과 한국농협김치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는 ‘김치맛선’ 그리고 최근 출시한 한방컨셉의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 ‘건강맛선’을 운영중이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