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 "트리플 크라운" 도전

입력 2009-02-16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대표 이윤우)가 올해 휴대폰 영업이익률 두 자리, 판매 2억대 이상, 시장점유율 20% 돌파를 동시에 달성하는 ''트리플 크라운''에 도전합니다.

신종균 삼성전자 DMC부문 신임 무선사업부장은‘MWC 2009’개막에 앞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같이 야심찬 도전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신 부사장은 “하이엔드 휴대폰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대하는 한편 신흥시장에서의
사업 기반 강화로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뤄 낼 것"이라면서 "삼성 휴대폰 만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글로벌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MWC에서 ''겟 인 터치 위드 삼성 모바일(Get in Touch With Samsung Mobile)''을 슬로건 으로 내세우고 상반기 전략폰인 ''울트라 터치(Ultra TOUCH'')를 비롯해 HD급 촬영이 가능한 ''옴니아HD(OMNIAHD)''와 풀터치 뮤직폰 라인업인 ''비트에디션'' 등을 선보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