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전자맵 전문기업인 엑스로드(대표:이봉형,황규형)가 일본 기업‘심비
오''와 내비게이션 일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엑스로드는 현재 일본의 경우 휴대용 내비게이션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어 시장성은 충분하고 이번 총판 계약으로 일본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입니다.
엑스로드는 이번 계약으로 첫 출하되는 내비게이션은 일본식 디지털TV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7인치 대형화면으로 TV시청,동영상 시청 등이 편리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엑스로드는 총판인 심비오와 협력해 광고,이벤트,경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내 인지도를 높일 게획이며 인터넷쇼핑몰,TV홈쇼핑 등 유통경로를 확보해 일본 전역에서 제품을 판매해 나갈 계획입니다.
엑스로드는 지난 2007년 자가 브랜드로 일본에 진출해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했으며 TV홈쇼핑에서 1시간만에 1백5십만 달러 어치를 판매한 바 있어 일본시장에서의 성공을 자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엑스로드는 미국에서 아이팟용 미국 전자지도를 판매하고 있어 이번 일본 계약을 통해서 수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황규형 엑스로드 대표이사는“정보통신 강국인 일본에 내비게이션을 수출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품질검증과 브랜드 가치에 대한 평가가 까다로운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수출국가를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오''와 내비게이션 일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엑스로드는 현재 일본의 경우 휴대용 내비게이션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어 시장성은 충분하고 이번 총판 계약으로 일본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입니다.
엑스로드는 이번 계약으로 첫 출하되는 내비게이션은 일본식 디지털TV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7인치 대형화면으로 TV시청,동영상 시청 등이 편리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엑스로드는 총판인 심비오와 협력해 광고,이벤트,경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내 인지도를 높일 게획이며 인터넷쇼핑몰,TV홈쇼핑 등 유통경로를 확보해 일본 전역에서 제품을 판매해 나갈 계획입니다.
엑스로드는 지난 2007년 자가 브랜드로 일본에 진출해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했으며 TV홈쇼핑에서 1시간만에 1백5십만 달러 어치를 판매한 바 있어 일본시장에서의 성공을 자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엑스로드는 미국에서 아이팟용 미국 전자지도를 판매하고 있어 이번 일본 계약을 통해서 수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황규형 엑스로드 대표이사는“정보통신 강국인 일본에 내비게이션을 수출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품질검증과 브랜드 가치에 대한 평가가 까다로운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수출국가를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