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국민 인식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경련이 전국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800명을 대상으로 ''기업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국민인식''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4.9%는 이러한 기업 사회공헌활동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답한 반면,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경우는 11.3%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기업의 가장 큰 사회적 책임을 묻는 질문에 고용(23.6%), 기술개발(11.9%), 소비자 만족(10.9%) 등 경제적 책임 이행이 총 46.4%로 응답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전경련이 전국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800명을 대상으로 ''기업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국민인식''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4.9%는 이러한 기업 사회공헌활동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답한 반면,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경우는 11.3%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기업의 가장 큰 사회적 책임을 묻는 질문에 고용(23.6%), 기술개발(11.9%), 소비자 만족(10.9%) 등 경제적 책임 이행이 총 46.4%로 응답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