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이윤우)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한 2009년형 ''하우젠아삭''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2009년형 신제품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하우젠 아삭 칸칸칸''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김치냉장고 외관을 둘러싸는 테두리를 없앤 트림리스(Trimless)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지펠 양문형 냉장고와 패밀리 룩(Family look)을 연출 할 수 있는 쟈스민, 로제와인, 아네모네, 아마릴리스 등의 패턴도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와 2008년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하우젠 아삭 넘버원 페스티벌''을 4월 30일까지 전국 주요매장에서 진행합니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김의탁 상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기능과 디자인을 채용한 신제품으로 2008년에 이어 올해에도 김치냉장고 시장 1위를 지켜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2009년형 신제품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하우젠 아삭 칸칸칸''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김치냉장고 외관을 둘러싸는 테두리를 없앤 트림리스(Trimless)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지펠 양문형 냉장고와 패밀리 룩(Family look)을 연출 할 수 있는 쟈스민, 로제와인, 아네모네, 아마릴리스 등의 패턴도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와 2008년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하우젠 아삭 넘버원 페스티벌''을 4월 30일까지 전국 주요매장에서 진행합니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김의탁 상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기능과 디자인을 채용한 신제품으로 2008년에 이어 올해에도 김치냉장고 시장 1위를 지켜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