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국식품포장은 어떤 기업입니까?
<진민 대표이사> 중국식품포장은 식물성 단백질 음료에 사용되는 캔포장용기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2008년 3월 결산기에 540억원 정도의 매출액을 거두었고, 2009년 3월에는 전년대비 43% 증가한 75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당기순이익도 전년대비 63% 증가한 100억원 정도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높은 성장은 중국 내수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또한 중국식품포장의 높은 기술력으로 인해 중국의 대표 음료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하여 영업에 박차를 가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질문> 2. 향후 경영목표는 무엇입니까?
<진민 대표이사> 중국식품포장은 한국의 코스닥 상장을 통해 취득한 공모자금으로 신규시장인 중국 내륙지역으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중국식품포장이 진출하게 되는 신규시장은 소비잠재성이 매우 높아 성장성이 확실시 될 뿐만 아니라 기존 음료 고객과 동반진출을 하게 됨으로써 신규사업의 안정성도 확보된 좋은 기회입니다.
회사는 상장 이후에도 기업의 우수한 경영성과를 달성해 주주가치를 극대화 하겠습니다. 한국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진민 대표이사> 중국식품포장은 식물성 단백질 음료에 사용되는 캔포장용기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2008년 3월 결산기에 540억원 정도의 매출액을 거두었고, 2009년 3월에는 전년대비 43% 증가한 75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당기순이익도 전년대비 63% 증가한 100억원 정도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높은 성장은 중국 내수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또한 중국식품포장의 높은 기술력으로 인해 중국의 대표 음료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하여 영업에 박차를 가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질문> 2. 향후 경영목표는 무엇입니까?
<진민 대표이사> 중국식품포장은 한국의 코스닥 상장을 통해 취득한 공모자금으로 신규시장인 중국 내륙지역으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중국식품포장이 진출하게 되는 신규시장은 소비잠재성이 매우 높아 성장성이 확실시 될 뿐만 아니라 기존 음료 고객과 동반진출을 하게 됨으로써 신규사업의 안정성도 확보된 좋은 기회입니다.
회사는 상장 이후에도 기업의 우수한 경영성과를 달성해 주주가치를 극대화 하겠습니다. 한국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