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슈머''가 뜬다

입력 2009-04-08 17: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가 8일 본사 내외빌딩에서 ''마담슈머 2기 발대식'' 행사를 열었습니다.

마담슈머는 주부를 뜻하는 마담(Madam)과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웅진코웨이 제품, 광고, 마케팅을 평가하고 환경활동에 동참하는 주부 마케터를 말합니다.

이번에 선발된 코웨이 마담슈머는 60여 명으로 6개월 동안 제품 구매, 설치, AS 등을 직접 체험하면서 의견을 제시하게 됩니다.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주부들의 생생한 경험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는 자사의 제품 개발과 서비스 질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큰 원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