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대표 이해선)이 지난 3월 고객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주유권이 37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주유권이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것은 실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고 기름 값을 실질적으로 줄일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 외에 2위와 3위에는 수건과 라면이 올랐고, 올리브유, 커피믹스세트, 섬유유연제도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성낙제 CJ홈쇼핑 영업관리팀 팀장은 "불황기 가계에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은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로 하여금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