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와 모바일컨텐츠 서비스 업체인 네프로아이티가 일본기업으로는 처음으로 국내 증시에 상장됐습니다.
네프로아이티는 공모가 4천5백원의 두배인 9천원으로 거래를 시작해 현재 가격제한폭까지 오른 1만350원을 기록중입니다.
카나이다케시 네프로아이티 회장은 "회사를 투명성 높은 기업으로 발전시켜 코스닥 시장에서 대표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네프로아이티가 한일 비즈니스를 본격화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네프로아이티의 유통주식수은 전체 발행주식의 24%에 해당하는 80만주입니다.
네프로아이티는 공모가 4천5백원의 두배인 9천원으로 거래를 시작해 현재 가격제한폭까지 오른 1만350원을 기록중입니다.
카나이다케시 네프로아이티 회장은 "회사를 투명성 높은 기업으로 발전시켜 코스닥 시장에서 대표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네프로아이티가 한일 비즈니스를 본격화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네프로아이티의 유통주식수은 전체 발행주식의 24%에 해당하는 80만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