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정의 달 맞이 세대별 마케팅 강화

입력 2009-04-29 11: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대표 남용)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세대별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칩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적합한 ''LG헬스케어''제품중 의료용 진동기 구매시 기존 판매가 800만원에서 120만원을 할인해 주고, 워커힐호텔 패키지 이용권(50여 만원 상당)도 제공합니다.

또 알칼리 이온수기 구입시 15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상품권을 증정하고 정수기의 경우 6개월 유지관리 비용 상당의 12만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자녀를 둔 주부들을 위해 LG전자는 ''슈즈케어 기능이 적용된 트롬세탁기 ''F1229WA1''를 기존 170만원대에서 100만원대로 판매합니다.

이상규 LG전자 HAC 마케팅팀장 상무는 "전체 경기가 힘들수록 가정의 소중함이 커지듯 주요 고객층인 여성 뿐 아니라 자녀, 부모님 등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세대별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와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