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가 디자인 차별화를 강조하는 새로운 개념의 아파트를 선보입니다.
소비자의 눈 높이에 맞춰 내.외부 총 28개의 특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하는 디자인방반을 개발했니다.
건설사가 한 해 10여건 안팎의 특화상품을 개발해 저작권을 등록하고는 있지만, 이처럼 한 건설사가 28개안을 동시에 개발해 등록하는 것은 이례적입니다.
엠코는 개발안 가운데 우선적으로 적용가능한 부분을 검토해 향후 분양하는 단지부터 차례로 반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엠코는 이번 특화설계안을 위해 2년 전부터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최근 저작권
심의위원회에 28개안에 대한 등록을 모두 마쳤습니다.
소비자의 눈 높이에 맞춰 내.외부 총 28개의 특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하는 디자인방반을 개발했니다.
건설사가 한 해 10여건 안팎의 특화상품을 개발해 저작권을 등록하고는 있지만, 이처럼 한 건설사가 28개안을 동시에 개발해 등록하는 것은 이례적입니다.
엠코는 개발안 가운데 우선적으로 적용가능한 부분을 검토해 향후 분양하는 단지부터 차례로 반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엠코는 이번 특화설계안을 위해 2년 전부터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최근 저작권
심의위원회에 28개안에 대한 등록을 모두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