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인도에서 ‘고객 인사이트’를 통해 개발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LG전자 인도법인은 소비문화가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인도 고객들의 잠재 욕구를 발굴해 제품에 적용한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 6종에 대한 런칭 캠페인을 시작해 인도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냉장고, 세탁과정 음성알림 세탁기, 천정형 선풍기와 연동한 에어컨등 제품개발 전 과정에 고객을 참여시켜 만든 현지 특화 제품입니다.
LG전자 인도법인은 새로 출시된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1년전보다 약 10% 정도 향상된 21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 중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이 약 1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신문범 LG전자 인도법인장인 부사장은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은 인도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며 "고객에 대한 열정을 가진 브랜드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전자 인도법인은 소비문화가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인도 고객들의 잠재 욕구를 발굴해 제품에 적용한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 6종에 대한 런칭 캠페인을 시작해 인도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냉장고, 세탁과정 음성알림 세탁기, 천정형 선풍기와 연동한 에어컨등 제품개발 전 과정에 고객을 참여시켜 만든 현지 특화 제품입니다.
LG전자 인도법인은 새로 출시된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1년전보다 약 10% 정도 향상된 21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 중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이 약 1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신문범 LG전자 인도법인장인 부사장은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은 인도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며 "고객에 대한 열정을 가진 브랜드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