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흥 시장 공략 위한 ''LG 모바일 브랜드샵'' 개장

입력 2009-08-06 11: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대표 남용)가 아시아 시장에 휴대폰 전문 브랜드샵을 열고 신흥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6일 싱가포르에서 가장 번화한 중심지 오차드로드와 템파니스,비보시티에 고객들이 첨단 휴대폰을 체험, 구매, 서비스 받을 수 있는『LG 모바일 브랜드샵 (LG Mobile Brand Shop)』을 개장했습니다.

LG전자는 『LG 모바일 브랜드샵』을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스타일(Style) ▲컨버전스(Convergence) ▲심플(Simple) 등 4대 테마로 구분해 각 구역별로 적합한 제품 배치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또 소비자들의 동선과 시선을 기반으로 아레나, 쿠키, 스마트폰, 고화소 카메라폰 ''뷰티스마트'' 등 프리미엄 제품들을 배치했습니다. 고객들은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음악감상, 카메라 촬영 등 휴대폰의 첨단 기능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휴대폰을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제품에 대한 사후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의 입체적인 디자인적 요소를 그대로 담아낸 ''브랜드샵'' 을 통해 신흥시장에서 차별화되고 일관된 ''LG만의 휴대폰'' 이미지를 전파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국가뿐만 아니라 중동, 중남미 시장에도 연내에 100여 개의 브랜드샵 및 매장을 개설해 신흥 시장에서 통일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을 쏟을 계획입니다.

안승원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은 "LG 휴대폰의 편리함과 새로움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샵을 통해 신흥 시장 소비자들에게 한 발 다가섬으로써, LG 휴대폰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