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HA(Home Appliance)사업본부 해외마케팅 우수인재 인턴들이 고객 인사이트 발굴에 나섰습니다.
LG전자 인턴들은 서울 대치동 LG베스트숍 대치점을 방문해 고객들과 판매원과 인터뷰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았습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는 올해부터 매년 2회 실전형 마케팅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인턴십을 운영하기로하고 HA관련 마케팅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세계 무대에서 통할 현장 감각과 기획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 있습니다.7월 말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인턴참가자들은 8월 3일부터 4주간 현업 마케팅 부서와 홈 어플라이언스 제품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며 8월 27일 프로젝트 결과 최종 발표 및 인턴십 수료식으로 완료할 예정입니다.
LG전자 인턴들은 서울 대치동 LG베스트숍 대치점을 방문해 고객들과 판매원과 인터뷰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았습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는 올해부터 매년 2회 실전형 마케팅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인턴십을 운영하기로하고 HA관련 마케팅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세계 무대에서 통할 현장 감각과 기획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 있습니다.7월 말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인턴참가자들은 8월 3일부터 4주간 현업 마케팅 부서와 홈 어플라이언스 제품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며 8월 27일 프로젝트 결과 최종 발표 및 인턴십 수료식으로 완료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