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녹색 소비문화 확산도 ''넘버원'' "

입력 2009-10-08 09:46  

홈플러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고객만족도(KCSI) 조사 1위 선정을 기념하며 저탄소 녹색소비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홈플러스는 이를 위해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장바구니와 쇼핑카트를 증정하고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환경교육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 환경오염이 거의 없는 자전거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자전거를 시중가보다 싼 값에 공급하고 구입 고객에게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기로 했습니다.

홈플러스 측은 "고객만족도뿐 아니라 녹색소비문화 확산에서도 ''넘버원'' 브랜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이번 캠페인 취지를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