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 우수 콜 센터 인증 획득

입력 2009-10-19 14: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소재 삼성전자 북미 통합 콜 센터가 TV 부문에서 미 퍼듀대학교 ''우수 콜 센터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미 퍼듀대학교의 ''우수 콜 센터'' 인증은 콜 센터의 ISO 9000으로 평가받고 있는 권위있는 인증으로
현재 전 세계 5만여 개의 콜 센터 가운데 8%만이 인정을 받을 정도로 세밀하고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획득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북미 통합 콜 센터는 올해 5월 오픈한 이후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고객들의 각종 문의를 대응하는 전화 서비스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700여명의 직원들이 3교대로 1년 365일 매일 15시간씩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