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신세계, S체크로 보여드립니다"

입력 2009-11-03 10: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백화점이 개점 79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브랜드 정체성 확립에 박차를 가합니다.

오는 6일부터 신세계백화점은 ''Only 신세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디자인 패턴을 개발해 쇼핑백과 패키지, 광고 등에 통합 디자인으로 적용합니다.

''S체크''라 이름붙인 이 디자인은 짙은 회색과 갈색을 조화시킨 체크 모양으로 앞으로 신세계는 명품 백화점으로서 이미지 제고에 힘쓸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