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대표이사 최도석)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사랑의 펀드'' 모금액 10억원 돌파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포인트로 기부하면 이웃사랑이 2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포인트 기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이벤트란을 방문해 ''사랑의 펀드 기부 1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랑의 펀드는 2003년 3월 백혈병 환아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처음 조성됐으며, 이후 키즈뱅크(저소득층 아동 지원), 위스타트 운동(장학 지원), 다문화 가족 후원, 특기 적성 후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확대하여 어린이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특히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인터넷을 이용한 포인트 기부 시스템을 선보임으로써 포인트 활용처를 확대하고 새로운 기부 문화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펀드 모금에는 지난 6년 동안 2만 여명이 넘는 회원들과 삼성카드 임직원들이 참여했고, 조성된 기금으로 총 98명의 백혈병 환아를 비롯해 사회 각층의 소외 아동들을 지원해 왔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펀드 기부금 10억원 돌파는 2만여 고객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가능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인트를 이용한 기부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포인트 기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이벤트란을 방문해 ''사랑의 펀드 기부 1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랑의 펀드는 2003년 3월 백혈병 환아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처음 조성됐으며, 이후 키즈뱅크(저소득층 아동 지원), 위스타트 운동(장학 지원), 다문화 가족 후원, 특기 적성 후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확대하여 어린이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특히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인터넷을 이용한 포인트 기부 시스템을 선보임으로써 포인트 활용처를 확대하고 새로운 기부 문화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펀드 모금에는 지난 6년 동안 2만 여명이 넘는 회원들과 삼성카드 임직원들이 참여했고, 조성된 기금으로 총 98명의 백혈병 환아를 비롯해 사회 각층의 소외 아동들을 지원해 왔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펀드 기부금 10억원 돌파는 2만여 고객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가능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인트를 이용한 기부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