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09년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에서 국내 완성차 업체 가운데 전체 조사부문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와 ‘고객만족도(CSI: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조사부문 중 서비스품질 부문과 제품품질 부문에 대해서도 르노삼성자동차 각 본부 대표에게도 각각 시상이 이뤄졌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모든 평가부문을 아우르는 종합 체감만족률 부문에서 8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해 제품과 서비스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자동차 회사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길은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와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품질 체계로 그는 또한 9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할 것”이라며 소회를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