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2009 소비자 선정‘대한민국 애프터서비스 만족지수 (KASSI)’조사에서 은행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KASSI는 소비자의 권익향상과 고객 사후관리에 대해 제품과 서비스군별로 소비자의 애프터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주요 심사항목으로는 서비스 리더십과 기업문화, 애프터서비스 품질 목표, 수립체계, 고객불만처리 및 서비스 회복 등 총 7개 항목입니다.
이번 수상의 주요인은 강정원 은행장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리더십,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 고객만족에 대한 직원들의 가치 공유를 꼽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인적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제도 운영 등 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고객만족 혁신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KASSI는 소비자의 권익향상과 고객 사후관리에 대해 제품과 서비스군별로 소비자의 애프터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주요 심사항목으로는 서비스 리더십과 기업문화, 애프터서비스 품질 목표, 수립체계, 고객불만처리 및 서비스 회복 등 총 7개 항목입니다.
이번 수상의 주요인은 강정원 은행장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리더십,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 고객만족에 대한 직원들의 가치 공유를 꼽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인적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제도 운영 등 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고객만족 혁신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