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발표

입력 2009-11-24 09: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 내년 창사 1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를 발표했습니다.

르노삼성은 새로운 슬로건이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의 핵심 이념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