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 내년 창사 1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를 발표했습니다.
르노삼성은 새로운 슬로건이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의 핵심 이념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르노삼성은 새로운 슬로건이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의 핵심 이념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