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방문판매에도 마일리지 통합 제도를 확대해 전 판매 경로에서 포인트를 통합시켰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백화점과 마트, 브랜드샵, 방문판매까지 전국 2천500여 개 매장과 3만6천명의 카운셀러를 통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회사측에서는 앞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뿐 아니라 관계사인 에뛰드에까지 포인트 제도 적용을 확대해 총 1천만명 이상 고객이 제도를 이용할 수 있게 할 방침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백화점과 마트, 브랜드샵, 방문판매까지 전국 2천500여 개 매장과 3만6천명의 카운셀러를 통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회사측에서는 앞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뿐 아니라 관계사인 에뛰드에까지 포인트 제도 적용을 확대해 총 1천만명 이상 고객이 제도를 이용할 수 있게 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