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물류기업 한진(대표이사 석태수)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영업현장의 대고객서비스 강화와 판매원 역량 강화를 위한 ''세일즈 스쿨'' 교육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한진은 서울 본사에서 사업별 우수 판매사원을 대상으로 10주간에 걸쳐 진행된 전문 물류컨설턴트 양성 교육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물류, 택배, 해외 등 전 사업부문에서 고객 접점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체 판매원 가운데 선발한 정예요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한진 관계자는 "이러한 교육을 통해, 판매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뿐 아니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컨설턴트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진은 서울 본사에서 사업별 우수 판매사원을 대상으로 10주간에 걸쳐 진행된 전문 물류컨설턴트 양성 교육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물류, 택배, 해외 등 전 사업부문에서 고객 접점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체 판매원 가운데 선발한 정예요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한진 관계자는 "이러한 교육을 통해, 판매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뿐 아니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컨설턴트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