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규 부회장은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소비자의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여러 종류의 맥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부회장은 또,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막걸리에 대한 연구·개발(R&D)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향후 투자방향과 관련해 이 부회장은 미국식과 일본식을 절충해 다양한 종류의 술을 선보임으로써 글로벌 주류 전문회사로 거듭나겠다는 강조했습니다.
하이트진로그룹은 합병한 지 5년이 경과해 공정거래위원회의 합병조건을 충족함에 따라 2011년부터 하이트와 진로의 영업조직을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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