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입력 2009-12-16 14: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국민은행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은행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란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CS측정모델로,국내와 해외에서 국가,산업,기업의 품질 경쟁력 조사에 활용되고 있는 소비자 만족지수입니다.

KB국민은행은 강정원 행장의 확고한 철학과 리더십이 고객만족경영의 원동력이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