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17일(목) 한국 인터넷 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2009 인터넷 고객만족 대상’ 시상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현대증권은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활발한 점과 ‘Choice & Care’ 종합펀드관리, 사이버 투자전문가와 1:1 실시간 상담, 투자교육 동영상, 실시간 증권방송 등과 같은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 제공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철규 리테일기획본부장은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현대증권은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활발한 점과 ‘Choice & Care’ 종합펀드관리, 사이버 투자전문가와 1:1 실시간 상담, 투자교육 동영상, 실시간 증권방송 등과 같은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 제공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철규 리테일기획본부장은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