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쿡TV와 양방향 광고 실시

입력 2009-12-21 09: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KT(회장 이석채) 쿡TV와 함께 KBS 인기드라마 ''열혈장사꾼''에 뉴SM3 등 제품 정보를 보여주는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양방향 광고 서비스''란 시청자가 ''열혈장사꾼'' 드라마를 시청하다 궁금증이 생기면 IPTV의 리모콘을 통해 제품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거주 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 IPTV의 특성을 활용한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통해 시청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영업지점과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쿡TV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마케팅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다양한 차량 정보를 연령별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는 쿡TV의 ‘다시보기’ 메뉴의 KBS카테고리 내의 ''열혈장사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쿡TV 홈페이지(<http://www.qook.co.kr>)와 르노삼성 홈페이지(<http://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