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 론칭

입력 2010-01-14 15:25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가 자연과 도시라는 두 가지의 컨셉을 결합한 메트로 아웃도어브랜드‘휠라 스포트(FILA SPORT)’를 론칭했습니다.

''휠라 스포트''는 30대를 타깃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메트로 아웃도어를 표방해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휠라코리아는 이번 브랜드의 경우 등산 라인과 트레일 러닝 라인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라인 등으로 세분화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소개했습니다.

휠라는 14일과 15일 아차산점, 익산점, 구미점, 전주중앙점, 대천점 등의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가두점 위주의 유통망을 전개해 올 해 전국적으로 7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서해관 휠라 스포트 사업본부장은 “휠라 스포트가 국내 아웃도어 시장 진입에 있어후발주자지만 산악계의 전설로 추앙받는 라인홀드 매스너를 후원하며 인정받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반영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