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조직개편... 고객 접점 강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0-01-18 06:37  

KT(회장 이석채)가 직원 3천여명을 고객 접점으로 배치하는 등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KT는 신규성장 사업 발굴을 위해 ''FIC(Fast Incubation Center)''조직을 신설했으며, 홈고객부문은 전국 326개 지사를 236개로 통폐합함으로써 지사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KT는 이번 조직개편에 대해 성장을 주도하는 경영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미래 기술 리더십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