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범피크래쉬 상용화로 매출 확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0-01-27 08:51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좌충우돌 박치기 공방전 범피크래쉬 온라인의 상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이맥스는 이번 범피크래쉬의 상용화 시점에 맞춰 보다 많은 회원 가입을 유도하고 게임을 활성화할 만한 마케팅 전략으로 ‘학교대항전’을 진행합니다.

‘학교대항전’은 유저들의 출신, 소속 학교 별로 구분해 승리에 따른 학교포인트를 적립, 순위를 매기는 것으로 접속 후 커뮤니티 메뉴에서 본인의 학교를 선택해 참가가 가능합니다.

‘학교대항전’은 끈끈한 학연을 중시하거나 단합을 통한 각오와 화합이 강조되는 사회분위기를 적극 반영한 마케팅 전략으로 대규모 팀웍 형성을 통해 대전의 묘미를 극대화함은 물론 우승학교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입니다.

특히 ‘학교대항전’은 전국 CJ넷마블 PC방과 함께 학교대항전에서 적립되는 학교포인트를 2배를 적용할 예정이어서 범피크래쉬의 PC방 유통도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상용화 이후에는 핵심 타켓 접점 노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오프라인 제휴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어 향후 범피크래쉬가 국내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점차 커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