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바이오메드 미국법인이 세계적인 치과업체인 S사와 무선근관충전기로 3년간 9,000대 판매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메타바이오메드는 무선근관충전기를 S사에 올 2010년부터 2012년까지 3년간 공급할 예정이며, 2010년 2,000대, 2011년 3,000대, 2012년 4,000대를 순차적으로 공급하게 됩니다.
이번 계약은 메타바이오메드의 미국법인을 통하여 진행되며, 이번 계약을 통해 회사의 무선근관충전기는 미국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S사는 미국 덴탈업계 Top 3안에 드는 회사로 글로벌회사의 위상에 맞게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법인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며, 메타바이오메드의 미국법인과 함께 이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S사 관계자는 “메타바이오메드의 한국공장 정밀 실사를 마친 후 미국정부 공인기관과 자사연구소에서 다양하고 세밀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제품구입을 결정한 것” 이라고 말하며, “메타바이오메드의 제품이 경쟁사 대비 훨씬 월등하다고 판단되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또한 메타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무선근관충전기의 판매 계약 체결은 미국시장 첫 진출이라는 호재는 물론 무선근관충전기의 제품 인지도 또한 상승하게 되어 다른 지역의 마케팅 활동에도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킬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메타바이오메드는 S사에 무선근관충전기 외에 다른 제품들도 공급받기로 결정했다고 밝히며, 현재 이를 위한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