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서비스는 휴일과 공휴일, 명절을 포함해 1년 365일 고객에게 A/S를 제공하는 제도로, 맞벌이 고객과 휴일 서비스 요구량 증가에 따라 국내 환경가전업계 최초로 실시하게 됐다.
이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기존 6일 근무와 일요일 휴모 제도를 연중 무휴 체제로 변경하여 일요일과 국.공휴일에도 CS닥터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A/S 업무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에는 400여 명의 인력이 운영되며, 추가 발생비용은 약 10억원에 이른다.
웅진코웨이는 먼저 현장인력 배정이 가능한 특별시와 광역시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단계별로 지역을 넓힌다는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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