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공모전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기아자동차,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에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코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주제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에코디자인 제안으로 패키지, 포스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됩니다.
대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300만원이 수여됩니다.
기아자동차와 메트로는 기아차 쏘울 보디페인팅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제는 커뮤니케이션, 트랜드, 스피릿입니다.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을 구성해 참여하면 됩니다.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유튜브는 UCC 동영상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한식을 주제로 UCC를 제작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밖에 크라운과 해태는 CH 조형공모전을 MBC ESPN은 스포츠 마케팅 공모전을 하늘교육은 광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기아자동차,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에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코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주제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에코디자인 제안으로 패키지, 포스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됩니다.
대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300만원이 수여됩니다.
기아자동차와 메트로는 기아차 쏘울 보디페인팅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제는 커뮤니케이션, 트랜드, 스피릿입니다.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을 구성해 참여하면 됩니다.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유튜브는 UCC 동영상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한식을 주제로 UCC를 제작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밖에 크라운과 해태는 CH 조형공모전을 MBC ESPN은 스포츠 마케팅 공모전을 하늘교육은 광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