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보험공사가 장애인·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의 홈페이지 정보 접근성을 제고하고 대내외 홈페이지 이용자 편의 기능 개선을 위해 공사 홈페이지(www.kdic.or.kr)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해 이미지 정보와 게시자료에 대한 음성서비스가 지원하고 청각장애인을 위해 모든 동영상에 대한 자료화면을 제공합니다.
또 고령자와 저시력자를 위해 화면과 글자 확대 기능이 제공됩니다.
예보의 부실책임 조사와 관련해 선의의 피해자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소명·이의제기 메뉴를 신설하고 경영공시 게시화면을 개선해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 목표기금제 운용 안내를 위한 메뉴를 신설하고 홈페이지 게시자료의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등 홈페이지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습니다.
예보는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에게 유용한 금융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대국민 소통의 창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해 이미지 정보와 게시자료에 대한 음성서비스가 지원하고 청각장애인을 위해 모든 동영상에 대한 자료화면을 제공합니다.
또 고령자와 저시력자를 위해 화면과 글자 확대 기능이 제공됩니다.
예보의 부실책임 조사와 관련해 선의의 피해자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소명·이의제기 메뉴를 신설하고 경영공시 게시화면을 개선해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 목표기금제 운용 안내를 위한 메뉴를 신설하고 홈페이지 게시자료의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등 홈페이지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습니다.
예보는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에게 유용한 금융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대국민 소통의 창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