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제 12차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6년 연속(2005~2010) 여행사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K-BPI는 1999년 국내 최초로 1차 조사가 시행된 이래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조사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남녀 1만 1천 597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로 진행된 이번 조사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업 등 총 196개 산업군의 모든 브랜드가 참여했습니다.
하나투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이미지와 선호도)부분 등이 타 경쟁사보다 우위해 업계 내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특히, 여행사 부문에서는 2005년 이후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K-BPI는 1999년 국내 최초로 1차 조사가 시행된 이래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조사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남녀 1만 1천 597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로 진행된 이번 조사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업 등 총 196개 산업군의 모든 브랜드가 참여했습니다.
하나투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이미지와 선호도)부분 등이 타 경쟁사보다 우위해 업계 내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특히, 여행사 부문에서는 2005년 이후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