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북미 휴대폰 시장 1위 수성에 박차를 가합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23일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TIA 2010 전시회에서 대형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미국 소비자들을 겨냥한 신규 스마트폰과 풀터치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유선형 디자인을 적용한 선버스트, 쿼티 키패드를 장착한 스트라이브를 내놓고 잭, 옴니아2, 모먼트 등 미주향 스마트폰 라인업과 신규 풀터치폰도 대거 출시합니다.
또 신봉균 무선사업부 사장은 23일 기조연설을 한 뒤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폰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북미 시장에서 13년만에 휴대폰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23일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TIA 2010 전시회에서 대형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미국 소비자들을 겨냥한 신규 스마트폰과 풀터치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유선형 디자인을 적용한 선버스트, 쿼티 키패드를 장착한 스트라이브를 내놓고 잭, 옴니아2, 모먼트 등 미주향 스마트폰 라인업과 신규 풀터치폰도 대거 출시합니다.
또 신봉균 무선사업부 사장은 23일 기조연설을 한 뒤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폰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북미 시장에서 13년만에 휴대폰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