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원” 종자돈 투자! 이곳!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0-04-20 12:28  

“5천만원” 종자돈 투자! 이곳!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서 재테크를 한다.

결국 재테크의 시작은 작은 종자돈을 굴려서 더 큰 돈뭉치를 만드는 것이다. 경험 없는 정보는 주판알만 튕기다가 투자 타이밍을 놓칠수가 있다. 앞으로는 수익형 부동산이 투자의 대세이다. 일반인들도 제대로 알고 투자만 잘하면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의 시장이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사회적 정서로 볼 때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져다주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부동산 시장의 큰 흐름이다.

상가는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꾸준한 임대수익과 향후 가치 증가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수가 있다.

특히 지하철 역세권이나 백화점 주변에 위치한 상가는 일정한 투자수익률이 보장되는 곳이다.그러나 안전한 상가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개별상가보다는 전문 상가를 찾는것이 좋다는 부동산 PB들이 조언이다.

투자자는 임차인을 구하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고, 또한 시행사에서 임대수익을 보장해 주는 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

최근경기불황속에서 브랜드 이월 상품을 30~80% 저렴하게 판매하는 아울렛은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맞춰 요즘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아울렛 백화점 나인스에비뉴가 오픈 투자가들을 모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연면적 5만9천m² 규모로 GS건설에서 책임준공 했으며, 10개관 규모의 CGV 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 했고, 이미 오픈하여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실투자금 약 5,000만원대 투자로 계약과 함께 등기완료 후 바로 매월 약 100만원의 확정수익을 시행사에서 보장해 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존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 정준호, 임호를 비롯한 다수의 연예인들이 입점한 스타샵은 성황리 영업중이며, 아울렛 백화점+엔터테인먼트의 결합(스타샵오픈)으로 이 시대의 주 소비층인 젊은 고객을 끌어 들일 수 있으며 일본을 비롯한 많은 한류 팬들을 한자리로 모이게 하는 효과까지 기대된다.

또한 구로 역세권은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며 하루 유동인구 50만을 상회하는 교통의 요지일 뿐만 아니라 서울시가 장기적으로 구상하는 서남부 전략 개발의 중심지 이다 게다가 연구개발, 첨단 정보 지식 산업의 메카로 육성되고 있는 서울 디지털 산업단지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약 “4~5천만원대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을 고루 갖추고 있고, 시행사에서 확정 수익금 지급을 보장해 주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마지막 기회이며 현재 오픈과 함께 마지막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고, 점포 위치는 선착순 호수 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그 만큼 유리하다”고 말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