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차 앞세워 미국시장 본격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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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0-04-23 11:18  

기아차 "신차 앞세워 미국시장 본격 공략"

기아자동차가 신차 스포티지R과 K5 등 신차를 앞세워 마케팅 예산을 크게 늘려잡고 미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재록 기아차 재경본부 부사장은 23일 서울 여의도 신한금융투자타워에서 개최한 기업설명회(IR)에서 향후 미국시장 공략계획을 밝혔다.

이 부사장은 “지난해부터 미국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단기간에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 지출을 크게 늘렸으며 곧 효과가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같은 계획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3분기 스포티지R, 4분기 K5를 미국시장에 출시한다.

또‘쏘울’을 신차 개념으로 다시 런칭하고 현지생산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뉴 쏘렌토(국내명 쏘렌토R)의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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