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삼성전자·대한항공

입력 2010-04-27 17:37  

올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와 대한항공 ‘음식시리즈''가 각각 TV와 인쇄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이 상은 ‘대한민국광고대상’과 함께 국내 최대 광고 시상식으로 소비자단체 대표들에 의해 최종 심사가 이뤄집니다.

광고주협회는 삼성전자의 ‘로봇청소기 탱고’가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줌으로써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돕는다고 평가했으며 대한항공의 ‘음식시리즈-밀라노 시즈오카 시안’은 세련된 비주얼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외 KT의 합병광고와 서울우유 제조일자 표기 광고 등 4편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