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 현대자동차 마케팅 책임자를 채용했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GM은 조엘 에와닉 전 현대차 미국법인 마케팅 책임자를 채용했다.
에와닉은 지난해 미국에서 신차 구입 고객이 실직할 경우 되사주는 ''현대 보증(Hyundai Assurance)'' 캠페인을 추진하며 현대차의 미 시장 점유율을 거의 두배로 성장시키는데 중심 역할을 했다.
에와닉은 현대차에서 3년동안 근무하다 지난 3월 닛산 북미 마케팅 책임자로 발탁됐다. 그리고 닛산으로 간지 두 달 만에 다시 GM으로 스카웃된 것이다.
한편 GM은 현대차의 보증 캠페인을 따라했었다. 또한 현대의 제네시스 캠페인을 모방해 뷰익 마케팅 캠페인을 한 바 있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GM은 조엘 에와닉 전 현대차 미국법인 마케팅 책임자를 채용했다.
에와닉은 지난해 미국에서 신차 구입 고객이 실직할 경우 되사주는 ''현대 보증(Hyundai Assurance)'' 캠페인을 추진하며 현대차의 미 시장 점유율을 거의 두배로 성장시키는데 중심 역할을 했다.
에와닉은 현대차에서 3년동안 근무하다 지난 3월 닛산 북미 마케팅 책임자로 발탁됐다. 그리고 닛산으로 간지 두 달 만에 다시 GM으로 스카웃된 것이다.
한편 GM은 현대차의 보증 캠페인을 따라했었다. 또한 현대의 제네시스 캠페인을 모방해 뷰익 마케팅 캠페인을 한 바 있다.